본문 바로가기
Christian Life(크리스천의 삶)

힘이 되는 성경구절: 어려움 속에서 용기를 찾는 방법(7)

by 골든레이디89 2023. 11. 2.
반응형

위로받을 수 있고 힘이 되는 성경구절을 읽는 동안, 주님의 사랑이 당신의 마음을 가득 채우길 바랍니다. 주님의 말씀이 당신의 삶에 힘을 주고, 당신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는 어떤 순간에는 힘을 잃고, 또 어떤 순간에는 앞으로 나아가는 데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나아갈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힘은 바로 주님의 말씀에서 나옵니다.

1."두려움을 이기는 힘"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사야 41:10)

이 성경 구절은 우리가 두려움을 느낄 때 주님께서 항상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를 돕는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두려움이 당신을 사로잡을 때, 주님의 사랑과 힘이 당신을 굳세게 하실 것입니다.

2."주님은 나의 힘”

.주 여호와는 나의 힘이시라 나의 발을 사슴과 같게 하사 나로 나의 높은 곳에 다니게 하시리로다 이 노래는 영장을 위하여 내 수금에 맞춘 것이니라 (하박국 3:19)

이 성경 구절은 주님이 우리의 힘이 되시며, 우리를 높은 곳으로 인도하신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힘이 들 때, 주님의 힘을 빌려 당신의 발걸음을 확실하게 하세요.

3."상한 갈대를 꺾지 않는 주님"

상한 갈대를 꺾지 아니하며 꺼져가는 심지를 끄지 아니하기를 심판하여 이길 때까지 하리니 (마태복음 12:20)

이 성경 구절은 주님이 우리의 약점을 아시고, 그것을 꺾지 않으실 것임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상처를 입었을 때, 주님의 사랑과 자비가 당신을 회복시키실 것입니다.

4."나는 주님의 아들"

내가 영을 전하노라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너는 내 아들이라 오늘날 내가 너를 낳았도다 (시편 2:7)

이 성경 구절은 우리 모두가 하나님의 아들이며 딸이라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당신이 누구인지 잊었을 때, 자신이 주님의 아들임을 기억하고 그 사랑과 가치를 받아들이세요.

5."눈물을 씻어주는 주님"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요한계시록 21:4)

이 성경 구절은 주님이 우리의 모든 고통과 슬픔을 치유하실 것임을 약속합니다. 힘들고 아픈 시기에도, 주님이 곧 모든 눈물을 씻어주실 것임을 기억하세요.

6."주님은 나의 힘"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시편 18:1)

이 성경 구절은 주님이 우리의 힘이 되시며, 우리를 사랑하신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힘이 들 때, 그 사랑과 힘으로 당신을 지탱하실 것입니다.

7."전심으로 찾으라"

너희가 전심으로 나를 찾고 찾으면 나를 만나리라 (예레미야 29:13)

이 성경 구절은 주님을 전심으로 찾으면 반드시 만날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당신이 주님을 찾는다면, 그분은 반드시 당신을 만나주시고 위로와 사랑을 주실 것입니다.

8."청결하고 정직한 삶"

또 청결하고 정직하면 정녕 너를 돌아보시고 네 의로운 집으로 형통하게 하실 것이라 (욥기 8:6)

이 성경 구절은 우리가 청결하고 정직하게 살면 주님이 우리를 돌아보시고 축복하실 것임을 알려줍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청결하고 정직한 마음을 유지하며 살아가세요. 그렇게 하면 주님의 축복이 당신에게 내려질 것입니다.

 

힘이 들때 위로가 되는 찬양 모음(유튜브바로가기)

 

 

힘이 되는 성경구절: 어려움 속에서 용기를 찾는 방법

힘이 되는 성결구절은 우리가 혼자 일 때 외롭고 힘이 들 때 아무도 날 보지 않는 것만 같을 때 많은 힘을 주는 말씀입니다. 우리 모두는 가끔 어려움에 직면하며, 그럴 때마다 용기와 위로가 필

goldenlady89.tistory.com

 

힘이 되는 성경구절: 어려움 속에서 용기를 찾는 방법(2)

힘이 되는 성경구절은 우리 모두의 삶에 어려움과 도전 그리고 외로울 때 큰 힘이 됩니다. 성경의 말씀은 우리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며, 어떤 상황에서도 우리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

goldenlady89.tistory.com

 

"힘있는 기도(대표기도)를 위한 용기: 신앙, 공로, 그리고 자격에 대한 깊은 이해"

오늘은 기도(대표기도)에 대한 다소 깊은 주제를 다루려 합니다. 특히 '기도', '신앙', '공로' 및 '자격'이라는 우리가 신앙생활 하며 항상 느끼고 궁금한 내용의 중심으로 이야기를 나누어보려고

goldenlady89.tistory.com

 

반응형

댓글